합격후기
조주영 학생 대입면접 교육후기
- 관리자
- 2025-06-20
첨부파일
교육과정 : 대입과정
이름 : 조주영
처음엔 면접을 준비하려고 했을 때 막막하고 자신감이 없었지만 학원을 다니고 난 후 면접이 아니라도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 하는것에 대해 자연스럽고 많은 자신감을 얻은 것 같아 좋았어요. 그리고 조금이나마 시사와 지식을 쌓는 것이 참 좋았어요. 쌤! 대학 붙게 해주셔서 감사해요~
자주 놀러올께요.^^

- 이전글
- 신희연 학생 대입면접 교육후기
- 다음글
- 김남규 학생 대입면접 교육후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