합격후기

조주영 학생 대입면접 교육후기

  • 관리자
  • 2025-06-20

첨부파일

교육과정 : 대입과정

이름 : 조주영 

 

처음엔 면접을 준비하려고 했을 때 막막하고 자신감이 없었지만 학원을 다니고 난 후 면접이 아니라도 사람들 앞에서 이야기 하는것에 대해 자연스럽고 많은 자신감을 얻은 것 같아 좋았어요. 그리고 조금이나마 시사와 지식을 쌓는 것이 참 좋았어요. 쌤! 대학 붙게 해주셔서 감사해요~

자주 놀러올께요.^^